KB PAY 체크카드 승인거절 승인가능한도 초과 해결 방법
국민은행 앱 결제 어플인 케이비 페이(KB PAY)에서 결제 중 발생하는 '승인 거절'이나 '승인초과'등의 문자 메시지와 구매 업체에서 결제가 안되어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 궁금증을 풀어 보겠습니다.
KB PAY(케이비 페이) 승인거절, 승인가능한도 초과 원인
사실 아주 어려운 문제이거나, 해결 방법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순간적으로 이러한 경험을 하게 되면 당황하게 되고, 만약 급하게 금전적 문제를 처리해야 하는 상황인 경우에 애로사항이 될 수는 있을 겁니다.
저의 사례를 들어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KB PAY 국민 체크카드를 물건 구매 시 결재할려는데, 정말 오랜만에 큰 금액을 결제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었는데, 늦은 시간에 하다 보니 새벽이어서 결제가 안되는가 하는 오해도 하였지만, 그것은 아니며 말 그대로 '승인가능한도 초과'가 그 이유였습니다.
일반 신용카드라면 결제 한도가 넉넉하여 이러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겠지만, 체크카드인 경우에는 빠져나가는 금액의 한도가 크지 않기에 이러한 사례가 발생된다는 것을 우리는 관가 할 수 있습니다.
케이비 페이(KB PAY) 승인거절, 승인가능한도 초과 해결 방법
아래와 같이 케이비 페이 앱에 들어가셔서 승인거절, 승인가능한도 초과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KB PAY는 1회 또는 1일 한도가 200만 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1회 또는 1일 200만 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KB STAR 뱅킹에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 KB Pay 앱을 터치한다.
- 해당 카드를 터치한다.
- 오른쪽 맨 위 삼선을 터치한다.
- 카드를 터치한다.
- 이용한도를 선택한다.
- 체크카드한도 오른쪽 변경을 선택한다.
- 변경할 한도(1회 한도 < 1일 한도 < 월간 한도)를 변경하고 다음을 선택한다.
- Face ID or 다른 인증방법으로 인증하기 - 다음을 선택한다.
- 적용기간을 선택한다.
※ 한도는 1회 보다 1일 한도를 많게(약 2~3배 정도), 1일 보다 월간 한도를 많게(약 2~3배 정도)
어려운 내용은 아니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할 때가 있을 겁니다. 이용한도 설정변경만 해 주시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라크루즈 자동차 키가 안될 때 해결 방법과 키 밧데리 교환 방법 (0) | 2024.05.21 |
---|---|
자동차 보험 사고 할증이 되는 조건 정리 (0) | 2024.05.06 |
아이폰 메시지에서 우선순위 설정하기 (0) | 2024.01.07 |
응급상황 발생시 대처 방안 개인 휴대폰 설정 방법 (1) | 2023.12.17 |
제주도 여행 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0) | 2023.12.16 |
댓글